마케팅 소재 제작 자동화 하는법 :AI 활용 5가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Erica 작성일25-02-05 04:53 조회6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 마케팅 한경협 국제경영원 입니다.기업은 왜 존재하나요?기업은 '누구'의 '어떤'이익을 추구하기 위해 존재하는 걸까요?이에 대한 정의는 굉장히 오랜 시간 동안 계속 변해 왔다고 합니다!전통적인 이익 추구의 대상은 '주주'라고 일컬어 오고 있습니다.즉, 기업에게 직접적으로 투자하여 기업의 주식을 보유하고 있는 주주들의 이익을 창출하기 위해 기업이 존재했던 것이죠!1932년, 하버드대학교 법대 교수였던 매릭 도드는 「경영자는 누구를 위한 수탁자인가」 라는 논문을 통해 '회사는 주주의 이익을 위해서만 존재해서는 안 되며 직원, 일반 대중, 고객 등 주요 이해관계자에 대해서도 의무를 져야 한다'라는 내용을 발표했습니다. 피터 드러커1954년, 경영학의 아버지라고 마케팅 불리는 피터 드러커는 「경영의 실제」라는 책에서 '기업은 사회의 한 기관이므로 기업의 목적은 사회에 있어야 하고, 새로운 가치를 가진 제품이나 서비스를 내놓음으로써 새로운 시장을 만드는 데에 기업의 목적이 있어야 하며, 실제 제품과 서비스를 소비하는 주체는 고객이므로 기업 존재의 이유는 고객 만족에 있다'고 이야기하였습니다.즉 고객이 만족하는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궁극적으로 간접적으로 사회에까지 그 이익이 돌아가는 구조를 말한 것입니다. 매릭 도드의 관점과 유사하지만 피터 드러커는 그중에서도 '고객'에 집중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서두가 길었지만 정리하자면기존의 '주주 자본주의'가 중요하다는 마케팅 것은 수백 년이 지나도 부정할 수 없을 것입니다.그렇지만 '주주'만을 위한 기업보다는 '고객'까지 만족시키는 기업이 존재 이유에 충실하며기업의 생존에 더 유리하지 않을까요?한경협 국제경영원에서는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실전 마케팅 전략들을 배우고 적용하실 수 있도록 자리를 마련했습니다!아래에서 더 자세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21년부터 4년 동안 성공적으로 진행된!1년 중에서 단 하루만 진행되는!매번 조기 마감하는!마케팅 담당 직원과 현직자들이 서로 못 들어서 안달 난!매년 고민만 하다가 놓쳐서 땅을 주먹으로 치면서 후회하는!;올해도 어김없이;은 2025년 5월 진행 예정입니다!23년/ 24년도에 어떤 식으로 진행됐는지 보여드릴 테니 참고해 주시고 조만간 마케팅 라인업과 자세한 내용이 나온다고 하니많은 관심, 애정, 기대, 추천, 입소문해 주시면감사하겠습니다!마케팅의 목적은 소비자들의 충족되지 못한 욕구를 발견하고, 그것을 충족시킬 방법을 마련하여 판매를 필수불가결하게 하는 것피터 드러커결국 이론으로 배우려는 것이 아니라면실전에서 바로 써먹히는 걸 알아야 합니다!혼자 잘 할 줄 아시면 아무 문제가 없겠지만..그렇지 않고 걱정과 고민이 늘 따라다니신다면한경협 국제경영원이 함께하겠습니다.저희를 믿으시고 ;에 참석하셔서제대로 한번 보고 듣고 배우고 익히고 적용하면 끝나는 매우 단순한 것...!;의 핵심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1. 체계적인 플랜절대 마구잡이 식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기-승-전-결이 있는 풍부하면서 다양한 세션이 준비됩니다.2. 정확한 마케팅 적중률아이디어의 A to Z로 실전에서 정확히 사용 가능한!활용이 용이한 것들만을 알려드립니다.3.2025년 트렌드물론 옛날에 사용했던 복고적인 마케팅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옛날의 오프라인 위주의 마케팅만 신경 쓰기보다는 최신 온라인과 SNS 등과 같은 실시간,라이브 커머스 등 옛것으로는 해결하기 힘든 그런 2025년 트렌드에 발맞춰야 할 것이고 ;에서 해결 방법을 찾으실 수 있으실 겁니다!4. 초호화 연사진굴지의 글로벌 대기업부터 수십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명 유튜버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들으실 수 있으십니다!이 부분이 사실 제일 중요하다면 중요할 수 있는 부분인 것이아무리 이론에 빠삭하고, 공부를 많이 한 마케팅 분들도 실전에서는 안 통하실 수 있으십니다.그렇기 때문에 조회수, 구독자 수, 판매량으로 이미 증명이 되신 '실전 전문가'들이 직접 연사진으로 참여하십니다!!매년 조기 마감이 된다는 의미는 누군가는 못 듣는다는 얘기!내가 못 들을 수도 있다는 얘기!다른 기업, 부서의 경쟁자들이 듣는다는 얘기!경쟁에서 밀리시고 싶지 않으시다면, 어차피 신청하실 생각이시라면공지가 올라왔을 때 바로 기회를 잡으시길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2023, 2024년 연사진;2023년, 2024년 연사진 및 프로그램 내용 간단히 보시면현직의 마케팅 전문가라는 것이 공통점입니다!직접 현장에 계시면서 마케팅이라는 걸 피부로 느끼시면서 변화하는 마케팅 시장에서 살아남으신노하우가 있으신 분들입니다.포럼의 수준을 한껏 올려주신 마케팅 분들이십니다!추후에 공개될 2025년 연사진을 기대해 주시길 바랍니다!위와 같은 이유로 참석하시는 분뿐만 아니라 역사와 전통 있는 진행 노하우가 풍부한한경협 국제경영원의 ;을 경험하고 싶으신 모든 분께 열려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