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HOME >> 커뮤니티 >> Q&A

CS대행부터 물류관리까지 풀필먼트센터 통해서

페이지 정보

작성자 Angela 작성일25-02-02 11:04 조회11회 댓글0건

본문

업무 CS대행 효율성 및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해CS대행 꼭 필요하다?스마트스토어, 창업, 소규모 사무실 등을 운영하고 계신 대표님들 중에는 고객 상담 및 CS 업무로 인해 본연의 업무에 집중하기 어렵다는 고민을 토로하시는 분들이 많다. 그렇다고 CS를 미흡하게 처리했다가는 실수로 인해 매출이 감소하는 등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이에 CS전담 직원을 채용하자니 교육 및 관리에 드는 비용과 시간이 부담스럽기에 많은 분들이 고민을 하시는 것 같다. ​이러한 분들을 위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고객 응대 및 CS 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CS쉐어링을 소개해 드리겠다. ​​​CS대행은 기업이나 상업자가 수행해야 하는 고객 서비스 업무를 전문적인 대행업체에 위탁하는 것으로 전문성을 갖춘 CS대행 업체를 사용하면 고객 서비스의 질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다.​이 외로도 CS대행 인력 관리 비용의 절감, 업무 효율의 향상, 고객 만족도 증대, 기업 이미지 개선 등의 장점을 누릴 수 있어서 중소기업, 스타트업, 이커머스 기업 등에서 많이 사용하고 있다. ​이에 오늘은 CS대행이 꼭 필요한 이유와 더불어서 합리적인 업체를 선택하여 서비스를 누리는 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다. ​​​1. CS대행 꼭 필요한 이유2. 합리적인 업체 소개해요​1. 꼭 필요한 이유 CS위탁은 고객 서비스 업체를 전문 대행업체에 위탁하는 것으로 기업이나 사업가가 도입하면 좋은 이유는 다음과 같다. ​1. 전문성고객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 및 경험을 보유하고 있기에 고객의 요구 및 문의사항에 빠르고 정확하게 대응이 가능하다.​2. 고객 만족 전문성 및 체계적인 시스템을 통해 고객 요구에 빠르게 대응하여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CS대행 있다.​3. 업무 효율성 향상 체계적인 시스템 및 프로세스를 보유하고 있어서 업무 처리 속도가 빨라진다.​4. 업무 공백 최소화직원의 퇴사, 휴가 등으로 인한 업무 공백을 최소화할 수 있다.​5. 인력 관리 비용의 절감 CS대행 업체의 전문 인력비를 기업이 직접 부담할 필요가 없고 합리적인 금액으로 CS대행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서 인건비가 줄어드는 효과가 있다. 또한 CS전담 직원의 자리를 마련할 필요가 없어서 사무공간도 확보할 수 있다. ​​​2. 합리적인 업체 추천 많은 온라인 쇼핑몰, 스타트업, 중소기업들이 생겨나면서 요즘은 CS도 내가 원하는 만큼만 빌려서 쓸 수 있는 시대이다. ​전담 고객 응대 직원을 따로 채용하기엔 업무 건수도 많지 않고, 다른 대기업처럼 콜센터를 오픈하기엔 비용 부담이 많아서 고민이라면 콜센터업무를 CS대행 원하는 만큼 빌려서 사용할 수 있는 씨에스쉐어링의 CS대행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면 좋겠다. ​​​씨에스쉐어링(주)에서 제공하는 콜센터 대행은 기업의 상황에 따라서 맞춤형으로 ①쉐어링, ②전담 중 선택하여 도입할 수 있다. ​​1. 쉐어링 먼저 쉐어링은 중소기업이나 스타트업 등 CS 부서를 별도로 두기에는 업무 건수도 적고 비용 부담이 있는 분들이 도입하면 좋다. ​배송이나 교환 등 단순한 CS 문의를 처리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쉐어링을 선택하시면 좋으며 주말 및 야간에도 시간제 쉐어링 서비스를 통해 고객 응대가 가능하다. ​또한 단순한 CS 처리를 위해 도입했더라도 씨에스쉐어링(주)는 퀄리티 높은 CS 업무를 보여주는데, 그 요인들은 아래와 같다. ​​1. 주말, 야간에도 이용 가능 씨에스쉐어링의 시간제 서비스를 통해 주말이나 야간에도 고객 응대가 가능하다. ​2. CS대행 전문성씨에스쉐어링의 CS쉐어러들은 전문 QA 및 직무 교육을 받은 전문가들이기에 전산처리, 채팅, 게시판 응대 등에 능숙하게 응대가 가능하다. ​3. 내가 사용한 만큼 비용 지불 처리한 고객 콜을 기준으로 비용을 산정하기에 고정비가 아닌 사용한 만큼만 돈을 내면 돼서 합리적인 비용으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4. 필요한 기간만큼 이용 행사 기간 등 바쁜 시기에만 고객 응대가 필요한 경우 등에 도입하여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2. 전담 전담은 쉐어링에 비해서 VIP 고객을 대상으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싶은 기업이나, 높은 수준의 CS 품질을 계속해서 유지하고 싶으신 분들이 도입하면 좋다. ​쉐어링과 다르게 기업 전용으로 커스터마이징 된 CS 팀이 배치되어 고도의 전문성이 요구되는 CS 업무를 수행해 CS대행 주며 주요 장점을 나열하면 아래와 같다. ​​CS 쉐어링에서 제공하는 업무 외로 위 사항들을 추가로 서비스해 준다. ​1. 전담팀CS 매니저를 비롯하여 우리 회사에 특화된 전담팀이 배정되어 업무를 수행해 준다. ​2. 다양한 업무 수행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QA, 모니터링 등 다양한 분야의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전문성을 갖추었다. ​3. 전문적인 응대 발주, 출고 처리 등 전문적인 응대가 ㅏ능하다. ​4. 맞춤형 업무 제공 오직 내가 운영하는 기업을 위한 팀이 배정되기에 기업 상황에 맞춤형 업무가 제공된다. ​​​씨에스쉐어링이 고품질의 CS대행 업무가 가능한 이유 고품질의 CS대행 업무를 제공할 수 있었던 이유로는 ① 19년간의 CS 경험, ②정규직 상담사의 채용을 통한 인력의 일관성 유지, ③ 화장품, 관광, 의료, 교육 CS대행 등 업종별 전문가의 배치 때문일 것이다. ​이에 CS쉐어링 비즈니스모델 중소기업벤처부 장관 대상 수상, 23회 신지식인 유공자 표장 등을 받은 만큼 국가에서도 인증한 CS 전문 기업이다. ​​​이렇게 CS대행 꼭 필요한 이유와 합리적인 업체 선택하는 방법에 대해 적어보았다. ​수준 높은 CS대행을 받을 수 있으면서 성수기와 비수기에 맞춰서 인력을 조정하는 탄력적 인력의 운영 및 콜 건수 별 비용 산정으로 합리적인 금액으로 이용이 가능하기에 사업가분들이라면 꼭 도입하시면 좋겠다. ​요즘 추석 전이라 많은 분들이 고객 상담에 많은 시간을 쏟으실 것 같은데 나도 사업하는 지인에게 소개해 볼 생각이다. ​전문가에게 CS 업무를 대행하기에 나는 그 외의 마케팅, 제품 개발 등 더 중요한 업무에 집중이 가능하겠으니 업무 효율성도 CS대행 더욱 높아지겠다. ​​​도입 관련 상담에는 비용이 발생하지 않기에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에 접속하시어 자유롭게 문의하시면 되겠으며,CS 업무 관련 정보는 회사 블로그에도 많이 업로드되어 있으니 방문하시면 되겠다. ​AICC부터 CS위탁까지 한번에 이제 CS도 빌려쓰는 시대 CS대행 서비스 프리미엄 서비스 솔루션 서비스 CS대행 서비스 CS전문가를 원하는 시간에 필요한 횟수만큼 탄력적으로 빌려 쓰는 CS대행 서비스 중소기업/쇼핑몰/스타트업을 위해 부담은 줄이고 전문성은 높인 19년 노하우를 담은 CS 전문가 기업 서비스 상담받기 쉐어링 전담 상담 직원이 또 퇴사했나요? 이제 CS전문가를 구독해 보세요! 문의량이 많은 기업도 문의량이 적은 기업도 단순 응대부터 전문적인 A/S 상담 및 발주까지 전화, 게시판, SNS 등 다양한 옴니채널 상담 CS...​​#CS #CS대행 #CS쉐어링 #CS대행업체

CS대행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호명 신성사 | 대표자 박한규 | 사업자등록번호 106-50-64457 | TEL 02-713 –3691 | FAX 02 - 716 - 8564 | ADD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58길 17 나우빌딩 2층 | E-mail help@sscom.co.kr

Copyrightsⓒ2016 신성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