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이 높아 청약을 통한 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7-15 13:03 조회2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서울 아파트 분양가 상승과 당첨 커트라인이 높아 청약을 통한 내 집 마련 기대가 낮아진 영향으로 풀이된다.
15일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 따르면 6.
/사진=뉴시스 SK텔레콤(이하 SKT)의 번호 이동 위약금 면제 기한(14일)을 앞두고 이동통신업계 내가입자쟁탈전이 막판 불붙을 전망이다.
가입자이동을 막기 위한 SKT의 요금 할인 등 방어전도 치열하다.
13일 통신업계에 따르면 SKT가 유심 해킹 사실을.
다음으로 국내 여행 프리퀀시(여행 후기 이벤트)는 노란우산이 보유한 리조트를 통해 국내 여행을 간가입자들이 여행 중 지역 소상공인 상점(음식점, 카페 등) 방문 사진(각 4점)과 숙박시설 사진(1점)을 포함한 총 5장의 사진을 제출.
이번 이벤트는 내수 소비 촉진과.
찾는 사람(구직 인원)'은 늘어나는데 '일자리(구인 인원)'는 줄어드는 상황이 계속되고 있다.
건설업에 이어 제조업 고용보험가입자도 줄었다.
대내외 불확실성이 커지면서 고용시장이 얼어붙은 것으로 보인다.
상반기보다 하반기 경제 상황이 더 나빠질 거란 전망.
com /사진=황준선 지난 4월 SK텔레콤 해킹 사태로 이동통신 3사간 번호이동한가입자가 석달도 채 안돼 118만명에 육박했다.
국내 전체 이동통신가입자의 2%가 넘는 규모다.
14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이통업계.
면제가 오늘(14일) 밤 자정에 종료됩니다.
이탈 고객 유치에 팔을 걷고 나선 KT·LG유플러스와 이를 막아야 하는 SK텔레콤 간가입자쟁탈전이 막판까지 한창입니다.
이런 가운데 내일(15일)부터 삼성의 신형 폴더블폰 사전예약이 시작돼 이통 3 사간 마케팅 경쟁이.
KT와 LG유플러스는 SK텔레콤 이탈가입자유치에 총력을 기울이며 공세를 강화했고, SK텔레콤도 요금 할인과 추가 데이터 제공, 멤버십 할인 등을 제시하며 맞대응에.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이사장 강석진, 이하 중진공)은 지난 9일부터 성과보상공제가입자를 대상으로 맞춤형 교육·복지 서비스 통합신청 접수를 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성과보상공제는 '내일채움공제'와 '재직자우대저축공제' 두 가지 사업을 통해 중소기업 핵심.
2025년 6월 고용행정 통계로 본 노동시장 동향.
ⓒ고용노동부 건설업 고용보험가입자수가 23개월 연속으로 감소세를 보이면서 반등의 기미를 보이지 못하고 있다.
지난달 건설업 고용보험가입자수는 75만2000명으로 전년 같은 달 대비 1만9400명 줄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